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홈아이콘 Home > 홍보센터 > 태왕뉴스

태왕뉴스

태왕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입주자협의회 (주)태왕에 감사패 전달
첨부파일  1626769582_0.jpg 등록일자2021-07-20 조회수1066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입주예정자 협의회 감사패


지난 13'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입주자 협의회는 <>태왕(대표이사 회장 노기원)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대구광역시 북구 읍내동 891번지 외 12필지 연면적 32,338.0738㎡ ▷대지면적 9,968㎡ ▷건축면적 2,171.963120196월 착공을 시작하여 오는 8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사업진행 당시 대구 칠곡지구는 2030세대의 젊은층이 인구통계의 50%에 육박할 정도로, '젊은 도시'에 속하고 주거만족도가 다른 지역보다 높아 이사를 가더라도 동일권역 내 이전수요가 많아 타 지역으로 유출이 적은 지역이었으나, 10년 이상의 노후아파트 비율이 대부분이어서 신축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높은 지역이었다.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한 지역 건설명가 <>태왕(대표이사 회장 노기원)은 지하 2~지상 20층 아파트 4개동 규모에 62A, 62B, 84타입의 중소형 234세대를 합리적인 분양가로 선보여 지역민과 실소유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입주자협의회장은 지난 11일 입주자 점검 이후 ()태왕과의 인터뷰에서 "태왕은 모든 공정 단계에서 입주예정자와 적극적으로 소통 해왔고, 그 결과 입주예정자들의 편의와 요구를 많이 들어주셔서 노기원 회장님을 비롯한 태왕 측에 너무 감사드린다""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의 입주민인 것과 협의회장을 맡은 것이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감사패 제작의 배경을 밝혔다.


또 다른 입주예정자는 "두 딸을 둔 가장으로서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신축 단지라는 점과 직주근접의 입지, 편리한 교통환경이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를 선택하게 된 배경"이라며 "좋은 입지와 좋은 브랜드가 만나니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난 것 같다"고 말했다.

 

실제로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3호선 팔거역이 도보로 이용가능하고,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칠곡초를 비롯 교동초·교동중 등의 교육인프라와 홈플러스 칠곡점 칠곡시장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세븐밸리·북구어울아트센터까지 교통·쇼핑·문화·자연 인프라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현장관계자는 "입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성실시공만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하며 매순간 최선을 다한 결과 입주자분들이 인정해주신것 같다""일정 진행에 있어 많은 변수들이 존재했지만 노기원 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뭉쳐 이겨낼 수 있었다", "우수한 품질의 준공과 함께 하자보수까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지난 10,11일 입주자 점검을 진행했고 오는 831일 입주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