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뉴스
태왕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입주예정자 협의회 감사패
지난 13일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입주자 협의회는 <주>태왕(대표이사 회장 노기원)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대구광역시 북구 읍내동 891번지 외 12필지 ▷연면적 32,338.0738㎡ ▷대지면적 9,968㎡ ▷건축면적 2,171.9631㎡에 2019년 6월 착공을 시작하여 오는 8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사업진행 당시 대구 칠곡지구는 2030세대의 젊은층이 인구통계의 50%에 육박할 정도로, '젊은 도시'에 속하고 주거만족도가 다른 지역보다 높아 이사를 가더라도 동일권역 내 이전수요가 많아 타 지역으로 유출이 적은 지역이었으나, 10년 이상의 노후아파트 비율이 대부분이어서 신축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높은 지역이었다.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한 지역 건설명가 <주>태왕(대표이사 회장 노기원)은 지하 2층~지상 20층 아파트 4개동 규모에 62㎡A, 62㎡B, 84㎡ 타입의 중소형 234세대를 합리적인 분양가로 선보여 지역민과 실소유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입주자협의회장은 지난 11일 입주자 점검 이후 (주)태왕과의 인터뷰에서 "태왕은 모든 공정 단계에서 입주예정자와 적극적으로 소통 해왔고, 그 결과 입주예정자들의 편의와 요구를 많이 들어주셔서 노기원 회장님을 비롯한 태왕 측에 너무 감사드린다"며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의 입주민인 것과 협의회장을 맡은 것이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감사패 제작의 배경을 밝혔다.
또 다른 입주예정자는 "두 딸을 둔 가장으로서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신축 단지라는 점과 직주근접의 입지, 편리한 교통환경이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를 선택하게 된 배경"이라며 "좋은 입지와 좋은 브랜드가 만나니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난 것 같다"고 말했다.
실제로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3호선 팔거역이 도보로 이용가능하고,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칠곡초를 비롯 교동초·교동중 등의 교육인프라와 △홈플러스 칠곡점 △칠곡시장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세븐밸리·북구어울아트센터까지 교통·쇼핑·문화·자연 인프라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현장관계자는 "입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성실시공만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하며 매순간 최선을 다한 결과 입주자분들이 인정해주신것 같다"며 "일정 진행에 있어 많은 변수들이 존재했지만 노기원 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뭉쳐 이겨낼 수 있었다", "우수한 품질의 준공과 함께 하자보수까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지난 10일,11일 입주자 점검을 진행했고 오는 8월 31일 입주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