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뉴스
태왕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조연재 예비 입주자 대표(왼쪽)와 김수경 부회장이 동판을 부착하고 있다.
태왕은 지난 4일 '살기 좋은 아파트 선발대회'에서 일반 중견부문 최우수상인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한 '메가시티 태왕아너스'를방문해 동판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태왕의 김수경 부회장, 이복훈 현장소장, 조연재 예비 입주자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앞서 '메가시티 태왕아너스'는 지난 7월21일 서울 매경미디어센터에서 열린 '제26회 살기좋은 아파트 선발대회'에서 동 간 최고 142m에 이르는 특화설계로 입주민들의 사생활 보호는 물론 충분한 채광과 통풍을 확보하고 대규모 중앙공원과 어린이 물놀이터를 구성한 부분을 호평받아 일반 중견 부문 최우상인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넓은 면적과 다양한 놀이기구로 구성된 어린이 물놀이터는 최근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상에서 크게 화제를 모으며 전국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복훈 현장소장은 "처음 TF팀을 구성하고 준공에 이르기까지, 쉬운 것이 하나 없었던 것 같다 입주자들에게 고품질의 태왕아너스를 선보이기 위해 현장 직원들과 협력업체와 함께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겼던 기억이 떠오른다"며 "또한 입주예정자들과 지속적인 소통이 좋은 결과물로 도출된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살기좋은 아파트 선발대회'는 국토교통부와 매경미디어그룹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주택협회·대한주택건설협회·한국토지주택공사가 공동 후원하는
대회로 태왕은 24회 스마트 주택 부문 우수상(앞산 태왕아너스), 26회 일반 중견 부문 최우수상(메가시티 태왕아너스)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