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홈아이콘 Home > 지속가능경영 > 사회공헌활동CSR

사회공헌활동CSR

따뜻한 나눔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기업, 태왕의 사회공헌활동입니다.

㈜태왕, 만촌1동성당에 선풍기 후원 '시원한 나눔'
등록일자2019-05-24 조회수2015





천주교대구대교구 만촌1동성당은 24일 '지역민을 위한 사랑나눔 실천'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주)태왕은 무더위 취약계층을 위해 선풍기 100대를 기증했다.

사진 왼쪽부터 채동진 만촌1동성당 사회복지위원장, 이창영 주임신부, 노경원 태왕 상무, 김희섭 수성구의회 의장. 가톨릭신문 제공






㈜태왕(대표이사 노기원)이 24일 천주교대구대교구 만촌1동성당(주임신부 이창영)에 무더위 취약계층을 위해 선풍기 100대를 전달했다.

만촌1동성당은 이날 노경원 태왕 상무, 김희섭 대구수성구의회 의장과 만촌1동성당 채동진 사회복지위원장 등 사목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기증된 선풍기 100대는 무더위 취약계층인 저소득 가구와 관내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노경원 상무는 "매년 조금씩이나마 소외계층을 위해 무언가 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태왕은 장애인 후원 등 꾸준히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며 지원을 해온 기업으로, 이번 후원을 통해 홀몸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된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창영 주임신부는 "따뜻한 온정이 담긴 선풍기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것"이라며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소외된 이웃을 잊지 않고 돌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